김천 신음동 달보드레 마카롱 맛집이었어요.
본문 바로가기
맛집/김천

김천 신음동 달보드레 마카롱 맛집이었어요.

by 문어오빠 2020. 11. 28.
300x250

김천 신음동 마카롱 맛집 신음동 달보드레 가성가 좋았어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문어 오빠가 김천 신음동 마카롱을 소개하러 찾아왔어요.

바깥의 날씨는 벌써 겨울이 다가와 외투 없이는 외출도 못할 정도가 되었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소개 시작할게요.

 

 

오늘은 집에 계신 마마님의 명령으로 퇴근하는 길에 마카롱을 두 손에 꼭 쥐고 집에 들어가야 하는 날이었어요.

사실 직장 근처에 마카롱을 파는 카페가 있지만 가성비가 좋지 못한 편이라서 가성비가 좋은 곳을 찾다가 발견한 곳이 김천 신음동 달보드레 마카롱이었어요.

요즘은 워낙 디저트를 파는 곳이 많이 생겨서 마카롱의 수준이 거의 다 상향평준화되어서 어디를 가자 뚱카롱이면서 맛있는 마카롱을 맛볼 수 있는 것 같아요.

이게 마카롱 가게를 찾을 때 중요한 기준은 맛있는지 맛없는지가 아니라 내가 좋아하는 맛이 있는지나 저렴한 가격, 위지적인 부분을 많이 고려하게 되더라고요.

여러 가지 부분들을 고려했을 때 저의 선택은 김천 신음동 달보드레 마카롱이었어요.

 

 

위치

 

 

 

 

 

영업시간

화요일 - 금요일

점심 12시00분 - 저녁 07시 30분

(브레이크 타임 오후 3시 00분 - 오후 5시 00분)

 

월, 토, 일요일

점심 12시 00분 - 저녁 06시 00분

(브레이크 타임 없음)

 

단체 주문 가능 / 전국 택배 배송 가능

 

 

메뉴판

 

요즘 카페나 디저트 전문점을 돌아다니다 보면 마카롱 가격이 대부분 1800원에서 2500원 사이로 형성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인터넷으로 검색해 본 결과 달보드레는 18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가 좋은 뚱카롱을 팔고 있더라고요.

 

저는 퇴근하는 길에 픽업해서 갈 거라서 출발하기 전에 미리 전화로 메뉴를 주문해 놓았어요.

가게에 도착하니까 사장님께서 포장용기에 포장을 다 해놓으셨더라고요.

그리고 사진에 보이는 에그 타르트를 판매하고 있었는데 마칠 때가 다되어 간다고 서비스로 한 개 주셨어요.

 

 

내 맘대로 10점 평가하기

맛 (8점)

가격 (7점)

분위기 (7점)

위치 및 주차 (3점)

 

 

 

여러 가지 정성 가득 마카롱들  각 1800원

 

 

매장 내부에 들어가면 정면에 바로 진열장에 다양한 마카롱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제가 거의 마칠 시간이 다돼서 갔더니 몇 가지 맛은 다 팔려버린 것들도 있더라고요.

 

 

여러 가지 다양한 맛의 마카롱이 있었는데 사실 저는 마카롱은 여러 가지 맛에 도전하는 것을 좋아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마마님이 주문하신 초코맛이랑 제가 좋아하는 크림치즈를 고르고 인터넷으로 봤던 여러 가지 마카롱도 함께 주문했어요.

 

이건 서비스로 받은 에그타르트

에그타르트는 사장님께서 직접 소량만 만들어서 판매하신다고 해요.

맛을 평범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고소한 에그 타르트였어요.

 

 

 

본격적으로 마카롱을 한번 살펴볼게요.

 

 

제가 정신줄 놓고 먹었던 메뉴예요.

크림치즈 필링이 가득 들어있었는데 저는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크림치즈가 정말 많고 꾸덕해서 크림치즈 덕후라면 무조건 드셔 보셔야 돼요.

 

 

이건 제가 두 번째로 맛있었던 메뉴였어요.

가운데에 커피맛 필링이 가득 들어있었는데 달콤하면서 쌉싸름한 맛이 좋았어요.

 

 

첫 번째 사진은 돼지바 맛이었던 것 같은데 가운데 바나나 필링이 들어있어서 저는 별로였는데 마마님께서는 저게 제일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나머지는 좀 달콤하기는 했지만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저는 녹차맛과 민트 초코를 먹는 이유를 도무지 모르겠어요.

이것도 녹차맛 필링이었는데 제가 싫어하는 맛이었어요.

 

 

여건 주변에 인절미 가루가 오조오억 개 묻혀 있었는데 집에서 먹기 너무나 불편했어요 가루가 너무 많이 흘러서 접시를 턱 밑에 두고 먹었어요.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남은 건 냉장고에 넣어 두었다가 내일 먹어야겠어요.

예전에는 마카롱을 한 번에 5~6개씩 먹었는데 이제는 왠지 2개만 먹어도 물려서 더 이상 못 먹겠더라고요.

어른들이 단 것을 잘 안 드시는 이유가 이런 것 때문인가 생각해봤어요.

 

 

 

분위기

 

매장 내부의 크기는 넓은 편은 아니었어요.

하지만 카페처럼 매장에서 음식을 먹고 가는 것이 아니라 포장 판매를 하는 가게라서 그게 상관은 없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예쁜 포장지에 준비되는 동안 잠시 기다리기에는 충분한 공간이었어요.

 

 

 

위치 및 주차

 

위치는 김천 신음동 해돋이 아파트 상가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주변에 동신초등학교가 있고 주변에 아파트가 많은 아파트 단지 내부에 있어요.

간판에 상호가 크게 적혀 있거나 눈에 잘 띄는 입간판이 없어서 차로 이동하다 보면 못 보고 지나칠 수도 있으니 자세히 알아보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주차장은 사진으로 보이는 가게 앞 주차장과 주변 골목에 추자를 하면 되는데 주변에 아파트 단지가 많다 보니까 야간에는 주차할 공간이 부족한 것 같았어요.

미리 주문해서 참시 차를 정차해 놓고 찾아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320x10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