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봉곡동 배달맛집 가오리찜이 맛있는 고래불해물찜
본문 바로가기
맛집/구미

구미 봉곡동 배달맛집 가오리찜이 맛있는 고래불해물찜

by 문어오빠 2021. 1. 25.
300x250

구미에서 가장 맛있는 구미 봉곡동 고래불해물찜 꼭 드셔 보세요.

 

위치

 

 

영업시간

11:00~23:00

 

 

메뉴판

 

내 맘대로 10점 평가하기 (5점 = 보통)

맛 (9점)

가격 (5점)

양 (7점)

배달 (5점)

 

 

 

가오리찜

 

오늘은 요즘 시국에 맞게 방문 맛집이 아닌 구미 봉곡동 배달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예전에 대학교를 다닐 때 맛있게 시켜먹었던 해물찜 가게가 있었는데 구미에 살고 난 이후로는 맛있는 해물찜 가게를 찾기 못해서 여러 번 실패한 경험이 있었어요.

 

맛있는 해물찜 가게를 찾겠다는 일념 하나로 주변에 있는 해물찜 전문점을 한 군데 한군데 돌아가면서 시켜먹었었는데 지금까지는 정착할만한 맛집이 없었어요.

그런데 이번에 시켜먹은 구미 봉곡동 고래불해물찜은 앞으로도 계속 여기만 시켜먹고 싶은 마음이 들 정도로 맛있었어요.

얼마나 맛있었으면 원래 배달 맛집은 잘 소개하지 않는 제가 이렇게 글을 쓰고 있겠어요.

 

사실 저는 해물찜을 시켜먹은 것은 아니고 가오리찜을 시켜먹었어요.

20년 평생을 살면서 가오리를 먹어본 적도 없었는데 대학교 때 친하게 지내던 선배가 해장으로 가오리찜을 시켜먹자고 해서 처음 먹어봤어요..

 

그 이후로 과음한 다음날은 무조건 매콤한 가오리찜으로 해장을 하는 맛을 알게 되었어요..

가오리찜에는 가오리의 야들야들한 살코기와 콩나물이 가득 들어있어서 술 마신 다음날 먹으면 속에 부담도 적고 해장에 좋은 콩나물이 오조오억개가 들어있어서 왠지 숙취가 더 빨리 없어지는 것 같아요.

 

 

윤기가 좔좔 흐르는 비주얼이 보이시나요.

매운 음식을 잘 못 드시는 분들은 구미 봉곡동 고래불해물찜 맛을 기준으로 순한 맛을 추천드리고 매운 음식을 못 드시더라도 적당한 매운맛을 즐기고 싶은 분들은 보통맛을 추천드려요.

매운 것을 잘 먹고 화끈하게 드시고 싶은 분들은 매운맛을 선택하시면 돼요.

 

 

원래 해물찜이나 가오리찜 같은 찜 종류는 콩나물과 양념 맛으로 먹는 거잖아요.

구미 봉곡동 고래불해물찜의 양념은 감칠맛이 나는 게 완전 밥 도득이었어요.

 

 

콩나물 더미 사이사이에 메추리알이 있었고 쌀떡볶이 떡도 여러 개 있었는데 가오리찜을 먹다가 중간에 먹으면 별미라서 왜 주문하는데 떡 추가가 있는지 알 것 같았어요.

 

 

남자 두 명이서 먹는데 사이즈 소를 시켜서 집에 있는 햇반을 두 개 돌려서 같이 먹으면 배 터지게 먹을 수 있을 정도의 양이었어요.

양념과 콩나물에 밥과 김을 넣고 볶아먹으면 세명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320x10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